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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5-01-09 조회79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포레스트핏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매출액 상승 |
| 집행매체 | NAVER(브랜드검색/쇼핑검색/GFA) |
| 집행성과 | SA ROAS 600% 달성 / GFA ROAS 560% 달성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최초 상담 당시, 광고주 진행사항 : 파워링크 월 50 쇼핑검색광고 월 3만원 운영 ㄴ 컨설팅 진행 시 전체 예산 및 KPI를 듣고 그에 따라 미디어믹스 견적안을 새로 짜드립니다. 기존 집행 이력 + 메인 타겟 분석 및 키워드 분석으로 실제 타겟 분석 후 매체 선정하였습니다. 1. 파워링크 ▶ OFF 결정 ㄴ 기존 문제점: 캠페인 내 파라미터 추적X ㄴ 기존 전환 데이터 파악 어려움 ㄴ 자사 키워드에 월 50~70만원 소진 ▶ 브랜드검색광고 제안 2. 쇼핑검색 ▶ 일 예산 30만원까지 증액 ㄴ기존 문제점: 벌크로 운영중이나 계절에 맞지 않는 상품, 제외키워드 미관리로 놓치는 비용 발생중 상품당 ROAS로 보면 1,000~2,000%대인데, 전체로 보면 ROAS 400~600%대 ▶ 벌크/메인/세부/연관 등으로 나누어 세부 그룹핑 및 키워드 입찰관리 3. 브랜드검색 ▶ PC, MO 진행 월간 검색량과 주 구매고객 타겟을 고려하여 MO, PC 동시진행 제안 결과 (장바구니, 브검 매출 제외) 광고비 700만원 CVR 4% ROAS 400% CPA 8,000원 전환매출액 2,800만원 4. GFA ▶ 빅파워 스토어이고, 쇼핑검색광고에서 전환데이터가 긍정적인 것을 바탕으로 신규 제안 카탈로그 캠페인 운영 제안 / 쇼검, 브검에서 이탈되는 고객들 리타겟팅 전략 성과 보고서를 통해 CVR, CPA 데이터 저조한 타겟 필터링+스크럽 작업 진행 결과 (장바구니 제외) 광고비 250만원 CVR 23% ROAS 560% CPA 922원 전환매출액 1,400만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