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2024-12-31 조회603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올리오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신규유입 증대 및 구매전환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메타광고, 구글광고, 카카오 알림톡 광고, GFA 집행성과 신규유입 80% 증가, 구매 전환 건수 150%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GA활용하여 메타 및 구글 등 다양한 매체에서 신규유입 체크 및 인사이트 발굴메타/구글에서 숏츠 광고 활용하여 즉각적인 유입 모수 확보맞춤타겟 활용하여 리타겟팅하여 신규유입을 충성고객모수 전환카카오 알림톡,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활용하여 브랜딩 다지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