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12-30 조회67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바이오리듬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구매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ADN |
| 집행성과 | 평균 ROAS 637% 달성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파워링크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운영 - 키워드 효율 파악 후 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신규 키워드 지속 발굴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2. 쇼핑검색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전환을 위한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 신규 생성 - 전환 키워드 파악하여 리그룹핑 진행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브랜드검색 -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가에 따른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추후 검색량 증가에 따른 계약금액 증가 방지를 위한 3개월 계약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