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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한수민 작성일2024-12-30 조회67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유아용품) 베이비클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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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노출수 증가에 따른 전환수, 전환매출액 증가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집행 41일 기준 이관 후, 평균 노출수 6배 이상 증가 (5,157→31,604) / 총 전환수 1.7배 이상 증가 (272→464) / 총 전환매출액 1.7배 이상 증가 (9,506,610→16,496,520) |
| 홈페이지 | https://babyclo.kr/ |
| 집행내용 | 1. 매주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 및 클릭이 없는 성별,연령은 OFF 2. 일주일 중 전환이 아쉬운 요일,시간대는 OFF하고 해당 시간대 광고비를 성과가 좋은 곳으로 투자 제안 3. 노출량 경쟁도 상,중,하 로 분류하여 키워드 발굴 후 3가지를 모두 혼합한 소재명 활용 4. 연말 이벤트 맞춤으로 확장소재 변경하여 이벤트 소식 적극 홍보 5. B사의 특장점을 파악 후 브랜딩의 더 적합한 신규 매체 적극 제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