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4-12-30 조회47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dermafactory더마팩토리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gfa |
| 집행성과 | 전환매출액 25931% 성장 |
| 홈페이지 | https://brand.naver.com/dermafactory |
| 집행내용 | <성과개선> -브랜드별 성과 전달 및 전환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리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딩 및 자사명 인지도 효과 UP -쇼핑검색 : 브랜드명 키워드 전환을 위한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브랜드명 / 제품명 분리를 통해 각 전환 볼륨 체크 - gfa 카탈로그캠페인 집행을 통해 쇼핑 라이브에 반응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잡아 리타겟팅 광고 진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