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12-30 조회50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종로유학원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SA, 구글SA+DA, META, 링커리어, 에브리타임 |
| 집행성과 |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네이버] -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