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12-30 조회501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종로유학원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집행매체 네이버SA, 구글SA+DA, META, 링커리어, 에브리타임
집행성과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그 결과로, 박람회 모집기간 25년 1월 2일까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