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12-26 조회498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미스터팩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DB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문의량 증대 홈페이지 집행내용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및 변화- 문의를 받는 DB업종으로, PC/MO 입찰가가 각 상이하기 때문에 PC/MO 분리 운영-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분류하여 키워드 중요도에 따른 전략적 노출 순위 조정- 정확한 전환 측정이 어려워 CTR 개선을 우선 목표로 집중 -> 이후 전환수 변화를 파악하여 효율 증대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