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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12-06 조회76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아웃팅21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자사몰 전환 증대 |
| 집행매체 | META (FB,IG) |
| 집행성과 | 전환매출액 5배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일주일만에 평균 매출액 일 57만원 -> 일 285만원 으로 증가 ☆이관 전 상황 (2024. 11) 및 문제점 1.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메타 운영중 > 전환 추적 불가능, 메타 내 캠페인 및 타겟팅 활용 불가능 2. 전환성과 책정이 어려워, CTR만 보고 효율을 책정 > 전환 소재 베리에이션 어려움 3. 장기간 방치된 자사몰, 픽셀X > 상세페이지 개선 필요 4. 광고주가 요청한 1개월 예산을 20일 만에 소진 > 계정 예산 체크 x 5. 크리스마스 트리의 경우, 매년 쿼리량이 증가하는 시기가 앞당겨지고 있음 (2022년: 11월말 / 2023년:11월초 / 2024년: 10월말) >> 공격적으로 운영해야하는 시기를 놓쳤기 때문에, 긴급한 상황으로 소재교체 및 셋팅 변경 필요 >> 객단가가 높은 트리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충동구매가 적어지기 때문에, 10~11월이 가장 메인 시즌임을 인지하고 있어야 함 ☆이관 후 액션 (2024. 11) 1. 자사몰 내 픽셀 설치 완료 2. 판매캠페인 ABO로 운영하며 소재별 데이터 실시간 모니터링 3. 계정 피드백, 소재 피드백 등 Daily로 전달 4. 업종 특성상 영상소재 반응이 좋아, 영상 소재 제작 일 5건씩 지원 (일예산 50만원이기 때문에 소재 교체 주기가 짧음) 5. 계정 문제 발생 시 원격지원을 통해 이슈 해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