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경환 작성일2024-12-06 조회396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원팀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DB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실 문의 DB 집행 이전 대비 70% 증가
홈페이지 https://www.1oneteam.com/
집행내용

1) 검색광고 소재 필터링 진행

- 업체측 요청과 마케터 소통을 통해 소재 필터링 진행

- 소재 필터링 후 CTR 20% 개선


2) 데일리 키워드 모니터링

- 입찰가 순위 변동이 자주 일어나 데일리로 체크 진행


3) 시간대 전략 도입

- 키워드 입찰가가 높아 한정된 예산을 집중 투입하는 것을 골자로 진행

- B2B 서비스 특성상 특정 시간대에 예산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