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경환 작성일2024-12-06 조회39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원팀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실 문의 DB 집행 이전 대비 70% 증가 |
| 홈페이지 | https://www.1oneteam.com/ |
| 집행내용 | 1) 검색광고 소재 필터링 진행 - 업체측 요청과 마케터 소통을 통해 소재 필터링 진행 - 소재 필터링 후 CTR 20% 개선 2) 데일리 키워드 모니터링 - 입찰가 순위 변동이 자주 일어나 데일리로 체크 진행 3) 시간대 전략 도입 - 키워드 입찰가가 높아 한정된 예산을 집중 투입하는 것을 골자로 진행 - B2B 서비스 특성상 특정 시간대에 예산을 집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