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4-11-04 조회77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쉐베베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350%이상, 구매 전환 매출액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GFA |
| 집행성과 | ROAS 700% 달성 |
| 홈페이지 | https://chez-bebe.com/ |
| 집행내용 | - 자사명과 자사명 제외한 일반키워드의 성과 비중 차이가 크게 나타남 - 전환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확장 및 관리가 부족 - 메인 주력상품들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관리 운영 - 전환 키워드 및 메인 / 세부 키워드 발굴로 저렴한 CPC로 신규 고객 유입 및 매출 전환유도 - 단순한 ROAS 상승이 아닌, 전체적인 매출 볼륨을 높이는 전략 수립 - 고효율 캠페인의 경우, 추가 예산 편성과 더불어 전체적인 광고비용은 보수적으로 운영 -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매체 진행을 통한 자사 스마트스토어 리타겟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