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2024-10-31 조회63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지센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상승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ROAS 28%-> 380%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063-833-4446 |
| 집행내용 | ※실행 전 맞춤 컨설팅 -제품이 많다보니 그룹핑 따로 되어있지 않고, 의도 없이 업로드만 시켜놓은 상태 -노출매체 제한을 두지 않아 노출은 많았지만 결국 구매율이 있는 매체가 아닌 곳에서 광고비 누수 진행 -노출수만 많아지고 클릭이 생기지 않아, 품질지수 최하위로 하락 -입찰가를 노출 혹은 효율에 따라 설정하지 않고 기본 입찰가로만 진행하여 효율 DOWN ※실행 후 개선 점 -제품 군에 따른 그룹핑 진행 -노출 매체 제한 -> 품질 지수 향상 -> 광고비 누수 DOWN-> 광고 효율 UP <로아스 28%->로아스 38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