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10-31 조회55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CELLGEN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250% |
| 집행매체 | 네이버SA, 브랜드검색 |
| 집행성과 | ROAS 260%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전략] - 브랜드검색광고 : 노출 구좌별 CTR 상승 시킬 수 있는 소재 및 소구점 등록 - 쇼핑검색광고 : 뷰티업종 특성 상 CPC단가가 높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 걸어두어 운영하고, 서브키워드 확장을 통하여 CPC는 저렴하지만 다양한 니즈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운영 - 초기 KPI는 단지 ROAS 효율 중점이었으나, 추후 전환매출액 볼륨 상승을 위하여 일일 예산 증액 및 키워드 상순위 노출 전략 실시 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