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10-31 조회551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CELLGEN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260%
홈페이지
집행내용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전략]

- 브랜드검색광고  : 노출 구좌별 CTR 상승 시킬 수 있는 소재 및 소구점 등록


- 쇼핑검색광고 : 뷰티업종 특성 상 CPC단가가 높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 걸어두어 운영하고,  

서브키워드 확장을 통하여 CPC는 저렴하지만 다양한 니즈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운영 


- 초기 KPI는 단지 ROAS 효율 중점이었으나, 추후 전환매출액 볼륨 상승을 위하여 일일 예산 증액 및 

키워드 상순위 노출 전략 실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