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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한규태 작성일2024-10-31 조회68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포아이니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 당 비용 감소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문의당 비용 70.25% 감소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 네이버 검색광고 ] 1. 경쟁사 대비 업체만의 소구점이 확장소재에 반영되어 있지 않은 상황 -> 창업 업종 특성 상 중요한 요소인 매출액, 가맹점 수, 마진율 등의 정보 중에서 메리트있는 사항들 확장소재에 기재 2. 18세 미만의 연령대와 24세 이하의 연령층에서 상당수의 광고비가 지출되는 상황 -> 주 상담 문의 연령대 데이터 요청 후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령별 입찰 가중치 부여 3. 자사와 근접하지 않은 메인키워드의 상위노출, 정작,가장 밀접한 키워드는 하위노출되고 있는 상황 -> 창업, 샵인샵 등의 메인 키워드의 입찰가는 하향시킨 후 자사와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발굴하여 상위 노출시킨 뒤 광고비 대비 효율 극대화 4. 창업 업종 특성 상 정확한 문의량 파악이 어려우므로 1주일 간격으로 문의량을 체크하며 로그분석 데이터를 참고하여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에 따른 입찰 순위 선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