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10-30 조회79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미츠앱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
| 집행매체 | 메타, GDN, 브랜드검색광고 |
| 집행성과 |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디바이스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IOS / AOS 캠페인 분리 및 디바이스 버전 별 분리 운영 - 여성 타겟 위주 예산 분배 진행, 여성 모수 확보 집중 ▶구글: 기기별 분리 및 타겟 세분화 - 남성: 고소득자 타겟팅, 금융 관련 관심사 타겟팅 등 - 여성: 미인대회 출신 타겟팅, 뷰티/미용/패션 관심사 타겟팅 ▶이 외 블라인드/핑크다이어리 등 버티컬 매체와 바이럴 활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