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10-30 조회795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미츠앱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매체 메타, GDN,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성과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홈페이지
집행내용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디바이스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IOS / AOS 캠페인 분리 및 디바이스 버전 별 분리 운영

- 여성 타겟 위주 예산 분배 진행, 여성 모수 확보 집중


구글: 기기별 분리 및 타겟 세분화

- 남성: 고소득자 타겟팅, 금융 관련 관심사 타겟팅 등

- 여성: 미인대회 출신 타겟팅, 뷰티/미용/패션 관심사 타겟팅


▶이 외 블라인드/핑크다이어리 등 버티컬 매체와 바이럴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