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4-10-11 조회73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메티에르김포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트래픽 증가 및 DB 증가 |
| 집행매체 | 네이버SA, GFA |
| 집행성과 | DB 30% 증가 및 트래픽 증가 |
| 홈페이지 | https://metiers.co.kr/ |
| 집행내용 | - 타겟팅 세분화를 통해, 지역, 성별, 연령대별 타겟팅 분리 - 지역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노출량 증대 - 메인 키워드 시간대별 분리 운영을 통한 효율 증대 - 소재 다양화를 통해 각 타겟별 DA 소재 분리운영 - 타겟팅 관심사/구매의도 분석을 통해 분리운영 - CTR 업종 평균보다 약 1% 이상 달성 - 실제 수주 건 목표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