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2024-10-04 조회72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올가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500% 이상 달성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광고, ADN |
| 집행성과 | 집행 이후 ROAS 350% 증가 |
| 홈페이지 | https://orgahue.kr/ |
| 집행내용 | - 매체별 광고 수익률 ROAS 비교 및 효율적인 예산 분배 운영 - 자사몰 유입 잠재고객 리타겟팅을 위한 자사몰 배너 팝업 추가 제안 - 기존 트래픽 단일 캠페인 운영에서 트래픽/전환 캠페인 동시 운영 - 다양한 소재별 AB테스트와 타겟별 소재 문구 기획 - 네이버 브랜드검색 노출 이미지 가격 혜택+상품 기능 소구 포인트를 녹여낸 다양한 소재 노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