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2024-09-30 조회440회관련링크
본문
| 업체(광고주)명 | 비키니홀릭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 매출 상승 |
| 집행매체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카탈로그 캠패인 |
| 집행성과 | ROAS 183%-> ROAS 381%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bikiniholic?NaPm=ct%3Dm1olz5l7%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a1edc4aa5fe033bb60974d8bd256ab58c86bc818 |
| 집행내용 | *필라테스 레깅스, 양말 판매하는 업체 <집행 전> *품질, 가격, 리뷰수, 평점이 장점이나 표현하지 않았음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곳이 다양한데(EX:패션, 운동, 등산,일상복)그에 따른 그룹별 분리와 키워드 설정 X <집행 후> *소구점과 니즈별 그룹 분리 후 테스트-> 성과 데이터에 따른 입찰가 조정 및 키워드 확장 *카탈로그 캠패인을 통해 이탈 고객 리타겟팅하여 구매 유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