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09-30 조회55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네이쳐메딕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구글 |
| 집행성과 |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 아픈 분들이 드시는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제한이 많기 때문에, 광고 노출 제한 걸리지 않도록 소재 점검 및 노출 제한 이슈 해결 -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무료 샘플 증정) -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 제한 없는 원활한 광고 노출을 통한 무료 샘플 신청자 수 증대 - 파워컨텐츠를 통한 자사 신뢰도 확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