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4-09-25 조회45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오피치나나뚜래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CTR 향상 및 전환수 증대 홈페이지 집행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 기존 파워링크 진행 효율이 적어 아예 OFF 후 쇼핑검색에 광고 비용 집중 투자 - 전환 시간대를 나눠 시간대별 분리 운영- 소구점별로 그룹핑 진행하여 유입 키워드 발굴 - CTR 개선을 위한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