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4-09-25 조회44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엠지에프앤디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수 증대 및 광고 성과 개선 |
|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 GFA |
| 집행성과 | 이관 전 전환수 68 & ROAS 974% -> 전환수 71 ROAS 1,006%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벌크그룹 생성 - 도매업체로 광천김 주력상품 이외에도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어 벌크그룹 생성 후 ROAS 향상 기대 2.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 메인 제품이지만 전환이 잘 이뤄지지 않은 소재들을 추출해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3. 배너 GFA 추가 집행 - 추석 전으로 김선물세트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아, 키워드 입찰가를 높여 순위 경쟁을 하기 보다는 GFA 를 통해 운영 - 본래 재구매율이 높은 자사 특성을 살려 리타겟팅을 통한 카탈로그 캠페인과 배너 소재를 활용한 모바일 캠페인 동시 운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