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2024-09-13 조회56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비교의힘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 구글, 메타, 모비온 |
| 집행성과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