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2024-09-13 조회568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비교의힘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모비온
집행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