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09-09 조회70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로드락비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DB 문의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파워링크),구글(GDN, VAC, PMAX) |
| 집행성과 | DB 단가 52% 감소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이관 당시(24.07.11) 1. 네이버 SA 내 불필요한 키워드들 다량 등록 (1) 연관도 낮은 키워드 셋팅 / 타업종 키워드의 경우 입찰가를 최저로 잡고 소재나 확장소재 내에서 '업종변경'을 후킹으로 변경 (2) 세부키워드 부족 / 전환 키워드 기반으로 세부키워드 발굴 미비 (3) 확장소재 / 파워링크 이미지만 사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확장소재들의 미활용, CTR 저조 2. 구글 TEST 미진행 (1) 해당 브랜드의 경우, 이미지보다는 영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후킹 요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GDN 단일 캠페인만 운영한 상태 / VAC, PMAX 도 TEST하여 전환율이 가장 좋은 상품에 집중하여 운영 (2) 소재 제작 가이드/ 창업업종에서 전환이 잘 발생하는 USP 도출 및 레퍼런스 전달로 CVR 증대 이관 이후 AMPM 캠페인 라이브(24.07.24~) CPA 52% 감소 CVR 85% 증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