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08-29 조회51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터닝포인트스쿨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수강생 모집 |
| 집행매체 | META |
| 집행성과 | 총 마케팅 비용 700만원으로 수강생 1,126명 모집 / 전환률 21.5%, 전환당비용 8천원대 달성 |
| 홈페이지 | https://www.tpschool.co.kr/ |
| 집행내용 | 1. 다양한 소구포인트의 소재 사용 2. 소재 성과를 빠르게 파악하여 저효율 소재 조기 OFF 3. 고효율 소재 위주 새로운 캠페인 세팅 4. 이미 다른 강의를 신청한 사람은 제외 타겟으로 설정, 새로운 타겟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조절 5. 다양한 소재 문안을 활용하여 타겟 페르소나를 자극, 클릭률 상승 유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