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준수 작성일2024-08-28 조회77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모락한의원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SNS를 통한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이관 후 전환당비용 30% 감소 홈페이지 집행내용 - 주간보고서를 통한 캠페인별 성과 관리*노출지면, 소재, 연령대 등- 영상소재를 활용한 체류시간 증대 및 문의 유도- 캠페인 효율별 예산 재분배를 통한 DB단가 개선- 꾸준한 노출을 위한 의료심의필 승인된 소재만 등록- 슬라이드 형식을 통한 정보성 콘텐츠 등록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