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08-26 조회663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화로상회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효율적 예산 관리 및 DB 문의량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불필요한 광고 노출 제한을 위한 타겟팅 설정- 누수되는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캠페인 분리-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