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장원 작성일2024-08-17 조회664회관련링크
본문
| 업체(광고주)명 | 청춘오가닉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매출액 증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gfa |
| 집행성과 | 전환수 60건, 매출액 170증가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chungchuncompany?NaPm=ct%3Dlzxcwz6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df50b2e404aff02f12c7e55371c3dcc27334892a |
| 집행내용 | 기존에는 아이템은 좋으나, 효율이 안나오는 소재를 활용. 전환율 1프로 미만, 소재제작을 문의 드려서, 제작에 관여함. 광고소재, 썸네일 변경 후 전환율 3프로로 바뀜 키워드관리도 잘 안되있어서 분리해서 운영 gfa는 카탈로그가 돌아갈 정도로 홈페이지에 고객모수가 모여있지 않았음. 트래픽으로 6소재 중 ctr 테스트를 하고 3~4프로대가 나오는 소재 2개를 확보. 2개로 트래픽을 돌리고, 전환캠페인도 병행하였으나, 전환캠페인은 효과가 안좋은걸 확인. 트래픽, 카탈로그로 브랜딩+간접전환을 유도하는 상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