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2024-08-16 조회64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웨이든 (WAYDN)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증대 및 매출 볼륨 향상 |
| 집행매체 | |
| 집행성과 | 대행 전 대비 ROAS / 매출볼륨 향상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집행 전 타 대행사 이용] 1. META - 캠페인 분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 X - 다양한 타겟팅 기법 활용 X - 소재 제작에 관한 원활한 피드백 X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X - 확장소재 내 서브링크 랜딩페이지 오류 3. 그 외 다양한 매체 집행 X [집행 후] 1. META - 명확한 기준으로 캠페인 분리 - 브랜드 측과 AMPM 측 양방향 소재 제작 및 소재 A/B 테스트를 통한 성과 소재 발굴 - 데일리, 위클리, 먼슬리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분석 및 전략 확보 2. 네이버 - 프로모션에 따른 브검 소재 변경 - 확장소재 내 오류 해결 및 아쉬운 부분 보완 - 불필요한 키워드 제거 3. ADN / 모비온 / 크리테오 등 -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배너 매체 진행 그 결과 전반적인 로아스 및 매출볼륨 향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