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07-31 조회68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단호한결심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매출액 상승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META |
| 집행성과 | 6월 ROAS 278% → 7월 ROAS 432%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자사 키워드 위주 파워링크 운영 - 브랜드명을 비롯한 제품명 소재 운영 - 키워드 입찰가가 높은 메인/서브 키워드는 축소 운영 2. 쇼핑검색광고 세분화 운영 - 기존 벌크 캠페인에서 효율이 좋았던 제품 위주로 재세팅 - 전환키워드 위주 리그룹핑, 지속적인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해 전환 확대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메타광고 소재 테스트 진행 - 기존 소재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소재 스타일 구축 - 저효율 소재 조기 OFF 및 별도 캠페인을 통한 소재 테스트로 고효율 소재 발굴 - 고효율 소재 위주 운영으로 성과 극대화 4. 메타광고 타겟 재설정 -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새로이 구축 -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별 / 연령 타겟 재세팅 - 성과가 떨어지는 타겟 제외, 맞춤타겟과 논타겟 2종으로 운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