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2024-07-26 조회762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에임피크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200% 이상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ROAS 132% → 204%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 집행 전략 2) 쇼핑 검색 경쟁사 키워드 OFF -> ON 하여 경쟁사 제품 검색 시에도 노출되도록 재설정 3) 전 캠페인 연령대 재설정을 통해 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광고비 누수 방지 전환매출액 : +2,400,000원 상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