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2024-07-15 조회70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베러조이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전환 매출 볼륨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 광고 집행성과 매출 볼륨 상승 홈페이지 집행내용 1. 기존 광고 세팅의 경우 PC / 모바일 분리 없이 입찰 가중치로 세팅=> 정확한 입찰가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수 방지를 위해 PC / 모바일 분리 운영2. 메인 제품 선정 필요=> 메인 제품 선정하여 예산 집중 운영3. 확장 소재 변경=> 후킹포인트가 잘 드러나지 않은 확장 소재 변경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