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4-07-15 조회70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쁠랑드지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ROAS 200% 달성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키워드 재그룹핑으로 인한 전환율 증대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cleanbeautykr |
| 집행내용 | 업종 : 스킨케어 주 타겟층 : 40-60 여성 업체정보 : 온라인 광고를 처음 진행하는 브랜드로 네이버 SA 집행 중 높은 입찰가로 과금 발생으로 효율적인 미디어믹스 운영X 제안내용 : 네이버 SA 운영 시, 메인키워드 사용과 높은입찰가로 인해 소진만 되었던 상황이라, 세부키워드 확장 및 소재 A/B 테스트 진행중에 있으며, 자사 광고 집행 1차 KPI는 브랜딩으로, 추후 DA 매체(구글 GDN, 메타, GFA 등) 조합하여 운영예정 집행현황 : 네이버 SA의 그룹 세분화 및 키워드 확장으로 인해 전환키워드 발굴 및 비용 대비 전환율 증가 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