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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4-07-09 조회1,109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고래페이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당비용 100,000원 이하 |
| 집행매체 | GDN, P.MAX, META |
| 집행성과 | 6월 실제 문의 전환당 비용 49,009원 |
| 홈페이지 | https://www.wpay119.com/ |
| 집행내용 | 해당 업체는 소액결제,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관련 업종 네이버, 카카오 국내 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 이에 따라 구글,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 전환당 비용 100,000원 이하 ② 타겟 : 카카오톡 상담 문의 신청 제외 타겟 // 남여 2450 타겟 ③ 캠페인 :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전환 추적 : 웹사이트 내에 문의 등록을 할 수 있는 다수의 문의 버튼이 있고 모든 버튼이 카카오톡 오픈채팅 랜딩으로 연결되어 버튼 클릭 값으로 전환 이벤트 추적 진행. #1. GTM 클릭 이벤트 설정
#2. GA4 주요 이벤트 추가
#3. Google ads 전환 이벤트 추가
#4. 대시보드 상에서 전환 데이터 확인
META #1. 각 페이지별 버튼 클릭 맞춤 이벤트 픽셀 설정
#2. 각 버튼별 맞춤 이벤트 픽셀 설정
#3. 대시보드 상에서 전환 데이터 확인 각 버튼별로 상이한 전환수 체크를 통하여 버튼별 위치에 따른 유저의 반응도 테스트
소구점을 반영한 소재 개발
비승인 소재는 계정 품질을 고려하여 기존 승인 소재로 교체 후 OFF 목표 KPI 50,000원 이하로 달성 계속해서 맞춤, 지면,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 테스트를 통하여 전환당 단가 절감 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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