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2024-07-09 조회47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데이터사이언스아카데미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교육과정 신청자 DB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메타 |
| 집행성과 | 이전대비 DB 148% 증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직무교육 및 수강과정 모집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플레이스 그룹핑 후 클릭률 높은 순으로 재그룹핑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특정 지역 타겟팅하여 우선순위대로 광고비 재설정 <성과> - 이전대비 DB 148% 증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