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2024-07-08 조회404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크레용스튜디오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문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문의량 약 70% 증대 및 DB질 상승
홈페이지
집행내용

영상제작 마케팅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키워드 그룹핑 및 대량등록을 통한 키워드 5000 -10000개 확보




<성과>


- 문의량 약 70% 증대 및 DB질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