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2024-07-08 조회404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크레용스튜디오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문의수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
| 집행성과 | 문의량 약 70% 증대 및 DB질 상승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영상제작 마케팅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키워드 그룹핑 및 대량등록을 통한 키워드 5000 -10000개 확보 <성과> - 문의량 약 70% 증대 및 DB질 상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