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2024-07-08 조회447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꿀오미네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357% 달성 홈페이지 집행내용 생활용품 및 리빙박스 판매 업체<운영전략>-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성과>- ROAS 357% 달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