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4-07-03 조회457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딸꾹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쇼핑검색 |
| 집행성과 | 이관 전 전환수 590 & ROAS 488% -> 이관 후 전환수 726 & ROAS 562% / 총 전환수 102건 증가 ROAS 15% 향상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캠페인 별로 전환이 잘 나오는 시간대를 분석해 전환 낮은 시간대&지역은 제외 후 운영 - 광고 비용 소진이 빠른 그룹은 테스트를 통해 전환 시간대를 분석하고 메인 시간대만 분리 운영 2. 제외 키워드 관리 - 주&월 단위로 효율 키워드 추출 작업을 통해 제외 키워드 관리 3. 순위 상시 모니터링 및 입찰가 조정 - 자사 제품 광고 순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입찰가 순위 조정 => 품질 지수 향상 4. 소재 세부 관리 - 제품 소구점별 소재를 맞춤 설정해 구매 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