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2024-07-03 조회457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딸꾹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이관 전 전환수 590 & ROAS 488% -> 이관 후 전환수 726 & ROAS 562% / 총 전환수 102건 증가 ROAS 15% 향상
홈페이지
집행내용

1.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캠페인 별로 전환이 잘 나오는 시간대를 분석해 전환 낮은 시간대&지역은 제외 후 운영 

- 광고 비용 소진이 빠른 그룹은 테스트를 통해 전환 시간대를 분석하고 메인 시간대만 분리 운영 


2. 제외 키워드 관리 

- 주&월 단위로 효율 키워드 추출 작업을 통해 제외 키워드 관리  


3. 순위 상시 모니터링 및 입찰가 조정 

- 자사 제품 광고 순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입찰가 순위 조정 => 품질 지수 향상 


4. 소재 세부 관리

- 제품 소구점별 소재를 맞춤 설정해 구매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