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07-02 조회64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씨테라 수면연구소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초기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전환 건수 증대 |
| 집행매체 | 메타,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구글 GDN, 유튜브 |
| 집행성과 | 5월 전환수 220건 → 6월 전환수 358건 / 총 138건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1. 자사 키워드 위주 파워링크 운영 - 브랜드명을 비롯한 제품명 소재 운영 - 키워드 입찰가가 높은 메인/서브 키워드는 축소 운영 2. 프로모션 제품 위주 쇼핑검색광고 운영 - 건강기능식품 특성에 따른 성분/효능 등으로 그룹핑하여 제외키워드 관리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신제품검색광고 운영을 통한 추가 전환 유도 4. GDN, 유튜브 영상의 타겟 세분화 운영 - 경쟁사 URL을 비롯, 수면영양제 제품 특성을 살린 ASMR 채널을 함께 타겟팅 - 잠재고객 세그먼트가 포함된 광고와 최적화 논타겟을 함께 운영하며 전환 극대화 5. 구글 애널리틱스/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데이터 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