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2024-07-01 조회466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광고주)명 꿈의 학교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설명회 지원자 78명 집행매체 메타, 네이버, ADN, GFA 집행성과 당일 설명회 지원자 200명 홈페이지 집행내용 1.배너광고-소재 A/B 테스트 진행-픽셀 설치를 통한 방문자 데이터 확보-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UP!2.검색광고-메인 키워드, 서브키워드 배치 후 일주일간 테스트 이후, 클릭율이 좋은 키워드와 개재지면 확보 후 최적화 세팅성과: 지원자 수 역대 최대KPI 대비 256% 상승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