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2024-06-26 조회1,09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미츠(소개팅 앱 )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앱설치 수량 증대 및 회원가입수 100%이상 증대 |
| 집행매체 | 메타, 구글, 타게팅게이츠,블라인드,CPA |
| 집행성과 | 앱설치 수량 증대 및 회원가입수 100%이상 증대 |
| 홈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nk.meets |
| 집행내용 | <운영전략> 신규 앱으로 회원가입 증대를 위해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테스트 다양하게 A/B 테스트 진행 후 매체 최적화 -논타겟, 관심사타겟, 맞춤타겟운영 후 효율 확인 - asc캠페인 운영하여 전환 캠페인 전략적 운영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이용하여 경쟁사 관련 유저들에게 광고 노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