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2024-06-25 조회835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왁스코리아트레이딩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집행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설정 

-30~59 타겟설정

-25~29 타겟설정

-개제 위치별 A/B테스트운영


메타

-캠페인 5개 구성

-인구통계 설정

-유사타겟,리타겟설정

-FB/IN분리운영

-최소 CPC 설정


구글 SA

-시간대별 조절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DA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리타겟 실적최대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