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2024-06-25 조회83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왁스코리아트레이딩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집행매체 | 네이버, 구글, 메타 |
| 집행성과 |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네이버 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GFA -인구통계 설정 -30~59 타겟설정 -25~29 타겟설정 -개제 위치별 A/B테스트운영 메타 -캠페인 5개 구성 -인구통계 설정 -유사타겟,리타겟설정 -FB/IN분리운영 -최소 CPC 설정 구글 SA -시간대별 조절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DA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리타겟 실적최대화 운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