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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64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미궁365_대장사랑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집행매체 | 메타/구글/GFA |
| 집행성과 | 메타 ROAS KPI 달 |
| 홈페이지 | https://migung365.com/ |
| 집행내용 | [메타] - 리타겟팅 제외 후 신규 고객 중심 셋팅 후 목표 ROAS 150% - 월 ROAS 178%로 달성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 머신러닝 활성화를 위한 신규 셋팅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 활용으로 CPA 감소 후 "구매"로 변경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올영세일 및 올리브데이 등 시즌별 할인 중심 소구점을 통한 소재 제작 - 카탈로그 부여 후 신규고객/잠재고객 분리 셋팅 후 필터링 - 이벤트 기간 내 리타겟팅 중심 운영 [구글] - 디멘드젠 / P-MAX / VAC 캠페인을 통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 및 소재 별 그룹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머천트 센터를 통한 제품 등록 및 캠페인 연결 [GFA] - 효율 타겟 및 지면 TEST 후 셋팅 - 제품별 캠페인 분리 및 타겟별 그룹 분리 후 그룹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