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590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위드비컨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집행매체 | 메타 / 구글 |
| 집행성과 | 전환증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메타]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여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삼성 협약 샴푸 강조 소재 제작 및 셋팅 후 전환 증가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구글] - 구글SA 및 P-MAX 캠페인을 활용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GA4를 통한 광고 분석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오특 등 특별 시즌별 소재 기획 및 제작 - 타겟에 맞는 소재 제작 및 셋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