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590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위드비컨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메타 / 구글
집행성과 전환증대
홈페이지
집행내용

[메타]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여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삼성 협약 샴푸 강조 소재 제작 및 셋팅 후 전환 증가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구글] 


- 구글SA 및 P-MAX 캠페인을 활용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GA4를 통한 광고 분석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오특 등 특별 시즌별 소재 기획 및 제작

- 타겟에 맞는 소재 제작 및 셋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