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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67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메종오브제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250% |
| 집행매체 | 네이버 / 메타 |
| 집행성과 | ROAS 394% 달성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maison-objet |
| 집행내용 |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할인 / 쿠폰 증정 / 바로도착 등 후킹이 될 수 있는 확장 소재 활용으로 CTR 증가 <이관 전>
<이관 후>
[GFA] - 카탈로그 광고를 통한 리타겟팅 광고 - 입찰가 조정을 통한 주 평균 ROAS 400% 달성
[메타] - 기존 네이버광고에서 전환증대 및 브랜딩 목적으로 매체 확장 - 광고 퍼벌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