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673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메종오브제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 / 메타
집행성과 ROAS 394%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maison-objet
집행내용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할인 / 쿠폰 증정 / 바로도착 등 후킹이 될 수 있는 확장 소재 활용으로 CTR 증가


<이관 전>

235285345_1718638993.4905.png


<이관 후>


235285345_1718639025.1824.png


[GFA]


- 카탈로그 광고를 통한 리타겟팅 광고 

- 입찰가 조정을 통한 주 평균 ROAS 400% 달성

235285345_1718639405.5819.png


[메타]

- 기존 네이버광고에서 전환증대 및 브랜딩 목적으로 매체 확장
- 광고 퍼벌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