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2024-06-18 조회54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이노랩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증대 및 브랜딩 |
| 집행매체 | 네이버 |
| 집행성과 | 일반키워드 전환매출액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일반키워드 추가 셋팅 - 제품별 그룹핑 및 확장소재 변경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클릭은 많이 되나 전환이 되지 않은 키워드의 경우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주별/시즌 소재 변경 -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