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4-06-12 조회59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남쪽나라 딸기왕국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쇼핑검색 노출 순위 조정, ROAS 개선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GFA |
| 집행성과 |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쇼핑검색] - 주요 검색 및 전환키워드 추출 - 추출된 키워드 위주로 쇼핑검색 그룹 분리 세팅 - 각각 자사명 및 타 키워드 제외 등록 - 메인 제품의 경우 상순위 유지 - 노출 지면 분리 - 노출 지면 확인 후 타 업체 대비 자사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 경우 단가 맞는 제품으로 노출 교체 =>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