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06-11 조회545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SRB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율 상승 |
| 집행매체 | NAVER(브랜드검색, 쇼핑검색) |
| 집행성과 | 전환매출액 39.27% 증가,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이관 당시(24.04.09) 1. 쇼핑검색광고 내 제외키워드, 쇼핑부가정보 미활용으로, 이미 어느정도 브랜딩이 된 상품이기에 전환이 충분히 잘 나올 수 있음에도 기능들이 미활용되고 있었음 2. 브랜드 측에서 요구하는 브검계약일정, 비즈머니충전 일자 등에 대한 누락이 많았음 이관 이후(24.04.09~) 1. 쇼핑검색광고 ROAS 186% 증가 네이버 검색광고 내 전환당 비용 69.5% 감소 2. 브검 계약 종료 일주일 전, 3일 전 노티/ 비즈머니 잔액 도달 시 노티하여 미노출 이슈방지+용이한 예산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