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4-06-05 조회488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풍경이야기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ROAS 100% 상승 |
| 집행매체 | 네이버SA, 네이버GFA |
| 집행성과 | ROAS 120%상승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pungkyung |
| 집행내용 | - 광고 세팅을 위한 취급 제품 브랜드 및 제품별 광고 진행 분류 - 각 브랜드별 분류된 제품을 주력과 비주력 제품으로서 2차 분류하여 광고 캠페인 세팅 구상 -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 시즌프로모션, 대량구매, 제품협찬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파워링크 세팅 - GFA 광고 진행을 통한 트래픽 상승 및 데이터별 리타겟팅 이를 통한 ROAS 상승 및 전환율 상승을 통해 네이버 SA 최적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