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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05-31 조회461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푸를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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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
| 집행매체 | 네이버SA / META |
| 집행성과 |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