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05-31 조회461회

본문

업체(광고주)명 푸를리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유입증대 / 전환키워드 / 전환소재 발굴
집행매체 네이버SA / META
집행성과 고전환키워드 / 고효율소재 발굴성공 / 유입수 증대
홈페이지
집행내용

해당 브랜드는 금년도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로, 

마케팅 퍼널에 맞게 초반 인지단계에서 중요한 


1. 바이럴 

=> 신뢰도 구축


2. META 트래픽 +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브랜드 인지 / 전환 발생가능한 소재 발굴 


3. 네이버 SA

=> 니즈 중점의 키워드 발굴 및 메타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 단계에서 

2차적으로 네이버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워링크 자사명 최소입찰가로 상단 노출 시도 함으로써 신뢰도 구축


위의 세가지 매체에서 각 특성 및 장점을 살려 운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