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05-31 조회536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건강기능식품] 프리솔라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판매량 증대 |
| 집행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
| 집행성과 | ROAS 908% 달성, 전환매출액 1억2천 |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presolar |
| 집행내용 | 1. 전환매출액 증대를 위한 광고 영역 확장 - 쇼핑브랜드형을 통해 신규 전환 루트 확보 -> 추가적인 구매전환매출액 확보 2.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 현재 개별적으로 집행 중인 바이럴에 대한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격주마다 키워드 데이터 추출하여 공유 - 매월 월말 데이터 및 보고서 전달드리며 효율 변화 추이 파악과 함께 검색광고 현황 피드백 -> 전환율 개선 3. 브랜딩을 위한 광고 매체 영역 확장 - 업체에 맞는 미디어 믹스를 위한 매체 제안, 세팅 운영 전략, 레퍼런스 공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