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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05-31 조회543회본문
| 업체(광고주)명 | 제이미웨스트 |
|---|---|
| 업체이미지 | |
| 마케팅KPI | 전환 볼륨 상승 |
| 집행매체 | META(FB,IG) |
| 집행성과 | ROAS 1,948% 증가 |
| 홈페이지 | |
| 집행내용 | ☆이관 전 상황 (2024. 04) 및 문제점 1. 카탈로그 여러 개 생성으로 매칭 90% 이하의 문제 > 커머스 계정 관리 미흡 2. 트래픽 캠페인 셋팅 시, 전환 추적 체크하지 않아 홈페이지 모수가 쌓이지 않음 > 광고비 누수 3. 캠페인 셋팅 기준, 성과 책정 기준이 없음 > ROAS 개선이 어려움 4. 광고주가 요청한 1개월 예산을 20일 만에 소진 > 계정 예산 체크 x 5. 예산안 내 운영하되, 모니터링이 이루어지지 않아 전환당비용이 높은 소재, 전환율이 저조한 소재가 계속 라이브 되어 ROAS가 감소하는 추이가 보임 ☆이관 후 액션 (2024. 05) 1. 카탈로그 매칭 및 숍스, 커머스 계정 정리 완료 2. 캠페인 셋팅 시, 누가 봐도 알아볼 수 있는 캠페인 목표+목적+상품명+셋팅 일자 등을 표기 3. 계정 피드백, 소재 피드백 등 Weekly, Monthly 보고서 전달로 셋팅 누락 방지 및 ROAS 개선 4. 예산 소진액 추이 > 구두 설명 + 주간, 월간 보고서 전달 5. 계정 문제 발생 시 원격지원을 통해 이슈 해결 |
